나만의 브랜드를 꿈꾸는 사람들은 ‘언젠가’라는 단어를 자주 씁니다.
‘언젠가 해보고 싶어, 언젠가는 만들 거야…’
이 단어의 기저에는 어떤 망설임과 두려움이 깔려있다고 생각합니다. 언젠가는 하고 싶지만, 지금은 아닌 이유. 용기가 없어서, 당장 먹고살기 바빠서, 능력이 부족해서,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아니라서, 충분한 자본금이 없어서… 지금은 뭔가 부족하고, 못하고, 안 되니까 할 수 없다는 생각 말이죠.
하지만 정말 그럴까요? 우리는 아임웹과 함께 성장하는 수많은 브랜드를 만나며, 이들의 능력은 다름 아닌 ‘시작하는 힘’ 그 자체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 두렵지만 일단 한 발 내딛는 마음. 아주 작은 시도들이 모여 이루어 낸 성과. 대단한 감각보다는 자기 자신을 믿고, 고객을 생각하는 진심. 이런 것들은 처음부터 당연하게 주어지지 않았습니다. 일단 시작하고 보니 차차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거죠.
우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, 여러분이 ‘언젠가’가 아닌 바로 ‘지금’ 시작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. 그리고 아임웹이 브랜드의 첫 시작을 충분히 도울 수 있다는 것도요. 아임웹은 개발자나 디자이너가 아니어도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웹 빌더로 시작했어요. 그리고 이제는 경험이 없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문 관리 시스템, 지속적인 성장을 책임지는 마케팅 기능까지 갖춘 브랜드 빌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 아임웹과 함께 한다면 마음속 걱정들을 묻어두고 누구나, 언제든 나만의 브랜드를 시작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.
이번 캠페인에서 망설이고 있는 지금의 내 모습과 겹치는 장면을 찾았나요?
그렇다면, 지금 바로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? |